2011년 12월 13일 화요일

승승장구 - 아이유 편

열아홉 당찬 소녀 디바!

음악차트를 모두 석권하며

또 한 번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자타 공인 국민 여동생! 아이유!





<승승장구> 최연소 출연자 아이유!

“연습생 생활이 오히려 행복했다!”

열다섯 어린 나이에 가수 준비를 시작한 아이유!

가족들과 떨어져 혼자 숙소에서 지내야했던

연습생 생활이 오히려 더 행복했었다는데!

집보다 숙소를 좋아할 수밖에 없었던 가슴 찡한 사연은?!





아이유 충격고백!

“데뷔하기 전 사기 당한 적 있다!”

1년 동안 스무번이 넘는 오디션을 봤다는 아이유!

연예기획사를 빙자한 사기를 당한 적도 있다는데!

가요계 대세가 되기까지의 우여곡절 공개!





당찬 소녀 아이유!

“나를 버티게 해준 사람은 할머니!”

어려운 형편 때문에 부모님과 떨어져 살았던 아이유!

그런 아이유의 버팀목은 할머니뿐이었다는데!

손녀 아이유의 할머니를 향한 감동적인 고백!





가요계의 대세 아이유!

“부모님의 특별한 교육법 공개!”

어릴 때부터 부모님에게 특별한 교육을 받았다는 아이유!

부모님의 가르침 덕분에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다고!

장안에 화제가 된 '아이유 교육법' 대 공개!





아이유의 <몰래온 손님>!

“애늙은이 아이유의 실체 폭로!”

아이유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몰래온 손님 등장!

깜찍한 외모의 아이유, 알고 보면 애늙은이다?!

그들이 폭로하는 십대 소녀 아이유의 충격적인 실체!



승승장구 - 아이유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