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3일 일요일

김승우의 승승장구 -7/19 (정진영 편)

<왕의 남자>의 카리스마 넘치는 왕부터

<평양성>의 치매 걸린 노장 역까지!

변신을 멈추지 않는 부지런한 배우 정진영!

영화보다 더 흥미진진한 그의 인생 스토리가 공개된다!

천만 배우 정진영!

“매니저 없이 혼자 운전하고 다닌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 배우 정진영!

매니저는커녕 스타일리스트도 없이 활동한다는데!

매니저 월급보다 대리운전비를 더 쓰는 특별한 이유는!

정진영 최초 고백!

“아내가 아니었다면 배우하지 못했다!”

연극 활동을 그만둔 후 힘겨웠던 시절!

다시 적극적으로 연기를 권해준 헌신적인 아내!

그리고5번의 만남 만에 결혼에 골인한 특별한 사연!

국민배우 정진영!

“이창동 감독의‘초록물고기’에서 이중생활 했다?!”

영화배우가 되기 전 연출부 생활을 한 정진영!

펑크를 낸 단역배우 때문에 연기까지 하게 됐다는데!

운명과도 같았던 연출부 비하인드 스토리 대 공개!


정진영의<몰래 온 손님>!

영화‘왕의 남자’이준익 감독 예능 최초 출연!

5편의 영화를 함께 하며 끈끈한 인연을 맺은 두 사람!

“이준익 감독 사기꾼인 줄 알았다!”

“정진영 서울대 뒷문으로 들어갔다!”

인신공격도 서슴지 않는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 대 공개!


친근한 옆집 아저씨처럼

늘 소탈하고 꾸밈없는 배우 정진영의

사람 냄새 나는 따뜻한 이야기!

<승승장구>만의 깊은 감동과 웃음!기대하세요!


김승우의 승승장구 -7/19